연두산악회

나의 이야기

연두 산악회 제154차 강천산 결산(11/12)

돌뫼 2023. 11. 14. 15:07

♥떠나려는 가을이와 오려는 겨울 이를
만나고 온 산행이었답니다, 사색의 계절
가을이를 보내는 게 영 아쉬움도 있지만
하얀 설원을 만날 수 있는 겨울이 와의
만남도 설레기는 합니다.
이제 우리 연두 산악회도 산행일정이
올해에는 꼴랑 한번 남았네요,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산행지를 물색하느라
고심만 깊어지고 있습니다.
 
◈떠나려는 가을이와 어울리는 노래
강은경/작사. 김태원이 작곡한 노래 
노래 박창근/다시 사랑한다면 한곡 듣고 가실게요 ♬
 

 

▷언제나 반갑고 고마우신 범생이 산우님들~~~
▷얼마나 많이들 오셨는지 우리 버스는 초입 주차장에 주차 후 걷는 길에 만난 늦가을~~~
▷어마무시 많이들 오쎴쥬~~~~
▷쩌~ 기 오늘 뒤풀이 할 풍경식당도 보이고~~~ (니~미 맛도 없어부러요 ㅠㅠ)
▷우리나라 1호 강천산 군립공원~~~
▷연두의 운영위원장님 복장은 a 코스 가실것 같은디~~~ ??
▷강천산아~~~ 나도 반갑쏘!!!
▷언젠가 빡쎈 종주산행에 혼이 나간 그날이 떠오르고~~~
▷병풍폭포
▷설명이 필요엄써요~~~
▷오늘 체감 기온이 겨울 날씨 인데 버스킹을 하고 계시네요~~~
▷제법 넓은 산책로를 꽉 메운 인파들 보이시쥬~~~
▷마음은 바쁘지만 초입부터 두계절이 공존하는 모습에 감탄사가 흐르고~~~
▷잽싸게 강천문을 넘어섭니다~~~
▷강천사 옆모습도 담아보구요~~~
▷조선조 초기에 두문동에서 순절한 72현중에 다섯 사람이 순창 사람이라 절의를 지킨 분들의 추모탑 이라고 합니다.
▷연두의 원용님과 그 일행들~~~ (a코스 타실분들 같지유 ㅎㅎㅎ)
▷사람들에게 떠밀려 후딱 내려다본 현수교~~~
▷이제야 본격적인 까꼬막길 왕자봉 오르는길~~~
▷앞서 간 선두조님들 막꼴리 한잔 중~~~
▷7부 능선의 단풍잎은 벌써 마르고 쪼글아들어 낙엽으로 변신 중~~~
▷전망대에서 바라본 현수교~~~
▷아뿔싸! 사진이 너무 어둡게 나오뿌다 조약돌님~~~
▷전망대 아래에서 오르시는 희정님, 은주님~~~
▷전망대에서 우리 회장님 크게 한방 박아뿌서요 ㅎㅎㅎ
▷마이 춥다 추버  빨리빨리 찍어뿌자~~~ 회장님, 침묵님
▷옥부님도 정상 인증
▷그냥 지나친 버스 기사님 실수로 아침부터 고생하신 조약돌님 인증
▷마자요 호남의 소금강이~~~
▷짜~ 잔  푹신한 낙엽 양탄자 길에서 옥부님~~~
▷형제봉 가는 능선 길은 벌써 겨울 풍경이~~~
▷등속이 장난 아닌 두분을 뛰다시피 쫒아가 담아 보는 뒷모습~~~
▷꽃 길 같은 능선 길~~~
▷엇~~~ 4인방이닷~~~
▷푹신 한 낙엽 양탄자 위에서 밥묵고가자!!!
▷날싸가 점점 꾸려지고 추워지니 빨리빨리~~~
▷강천 제2 호수가 보여지고~~~
▷줌으로 땡겨 보는 구장군 폭포 모습~~~
▷제2 호수 상부~~~
▷호수에 담수량이 적어 상부쪽은 민낮을 보여주네요~~~
▷강천산 하면 트레이드 마크 같이 올라 오는 곳 나도 한 컷~~~
▷산책로 들어서니 예쁜 모습의 단풍이 가끔씩 보이네요~~~
▷폭포를 배경으로 회장님
▷옥부님
▷수좌굴 오르는 길 ~~~
▷수좌굴 앞 전망대에서 바라 본 풍경~~~
▷수좌굴 내부 전경 (여기서 지기님은 소원지 오천원 투자해서 무슨 소원? )~~~
▷현수교 아래 광장에서 올려본 현수교~~~
▷현수교 올라가는 빨강 계단길~~~
▷오늘 강천산을 오르신 분들이 생각 한 것 보다 많은 것  같아요,
▷참석 인원 사십명중에 절반은 산행을 하신거 같네요,
▷떠나려는 강천산의 가을 모습과 떨어진 기온 때문에 한껏 움츠린 사람들의 모습에
▷다가 오는 겨울이 공존 하는 모습도 보여지네요~~~
▷매월 둘째주 일요일이 우리 연두 산악회 산행 일인데 오늘
▷이 산행을 끝마치면 올 한해도 송년 산행 딱 한번 남았네요,  (뚜꺼비 바위)
▷언제나 마무리 할 즈음이면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산행지를 정하고 일정을 기획하여,
▷산행을 마무리 할 즈음에는 무언가 부족하고 빠진것 같은 느낌과 생각은...
▷오늘 하산길 산행 내내 나에게는 화두로 맴돌고 있네요 ㅠㅠ
▷아마도 산대장을 내려 놓는 그날까지 안고 가야할 화두가 아닐런지, (화이팅! 알프스님들)
▷그래! 내 자신이 부족하니 좀 더 노력하여 모든 산우님들이 만족하는,
▷그런 산행 한번 만이라도 기획 하고 싶다 ㅎㅎㅎ (꿈 께라 인마야~~~ )
▷저~ 기 손 흔들고 있는 우리 부산대장님과 함께 하다보면,
▷혹~ 시 또 아나 한 분도 빠짐 없이 만족 하는 산행일이 생겨날지 ㅠㅠ   - 끝 -

 

♠아~~~ 술이 너무 달다...


 
 
 
 
▣결산 안내

 
▣결산 세부 내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