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산악회

나의 이야기

연두 산악회 제165차 대둔산 결산(10/13)

돌뫼 2024. 10. 15. 15:08

지겹도록 대지를 달구던 늦더위와 힘겹게

맛짱을 뜨고서 지쳐갈 즈음에 거짓말처럼

기온이 뚝 떨어진 시월의 한가운데 일요일,

만차의 기쁨 안고 기암이 즐비한 대둔산

거기를 갑니다.

 

▷들머리 배티재에서 범생이 흰님들과 한컷 ....
▷황박장군 추모비 뒤쪽으로 대둔산 암봉들이 ~~~ 똿!
▷들머리 첫 계단을 올라봅니다 ....
▷오늘 산행 중 가장 난이도가 높은 된비알 ....
▷능선 삼거리 일대봉 조망터에서 바라본 대둔산 정상부 기암들 ....
▷숨고르기 한번하고 생애대로 출~ 발 ~~~
▷한눈에 쏙 들어오는 안내판 ....
▷잠시나마 편안한 능선길도 만나고 ....
▷오르막만 걸어면 자동으로 고개숙인 여자 복희님 ㅆㅂ 힘들다 ㅠㅠ
▷저~ 뒤쪽에서 오르고 있는 두 분도 거친 숨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요 ㅎㅎㅎ
▷쫌만 더가면 생애대 갈림길 힘내라 힘!
▷평지같은 능선길에 가을느낌이 물씬 풍기고 ....
▷생애대 직전 조망터에서 기까이 다가온 암릉들 ~~~
▷생애대 고사목에 매직으로 생애대라고 적혀있네요 ....
▷생애대에서 바라본 산그리메와 집단 상업지구가 조망되고 ....
▷찐 생애대의 명품 소나무가 짱!!!
▷아쉬운 마음에 고사목&명품 소나무도 담아봅니다 .....
▷알프스 영희님 명품 소나무 배경으로 ~~~
▷수락주차장쪽 능선위로는 가을 느낌이 ~~~~
▷낙조대에서 바라본 능선길 ~~~
▷정상석 인증은 부대장님이 대표로 쾅!!!
▷복희야 스탑! 낙조대 정상석 아래에서 ㅎㅎㅎ
▷산정뷔페 1
▷산정 뷔페2
▷산정 뷔페3
▷예쁘게 물든 단풍나무 한 그루 ~~~
▷드디어 마천대 정상에 도착 ~~~~
▷정상 조망터에서 복희님이 대표로 인증 샷 ....
▷후덜덜한 삼선계단 입구 ....
▷겁이없는 옥부님 ㅎㅎㅎ
▷국짱님, 미리님 언제 오셨데요 .....
▷금강구름다리 위에서 조약돌님 ㅎㅎㅎ
▷금강 구름다리에서 올려다본 삼선계단의 위용 ~~~~
▷밑으로 쳐다보니 앗찔하네요 ㅎㅎㅎ
▷구름다리 입구에 옹기종기 ㅎㅎㅎ 뭐하세요 ~~~
▷찐 행복해 하는 모습들이 아닌디 ~~~~
▷우리 연두의 대표 미인 여의네분들 ㅎㅎㅎ
▷와~ 우 다리가 만땅이네여 에~ 구 무서버라 ㅠㅠ

 

결산 안내

결산 세부 내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