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산악회

나의 이야기

영남알프스 겨울왕국에서 완등 끝(2/24)

돌뫼 2024. 2. 26. 15:49

♧비가 내린 다음날이라 마음속으로는 설경을 기대하며 영남알프스 완등 숙제 마무리 하려고
조금은 느긋하게 신불산 자연휴양림 하단으로 출발을 합니다, 평소에는 밀양 방면 국도로 
가는데 오늘은 진영휴게소에 들러 정상에서 간단하게 요기할 먹거리를 준비하고 갈려는
계획으로 고속도로를 이용합니다, 양산지나 통도사휴게소 지날 즈음에 보여주는 영축산
신불산의 능선에는 온 천지가 설국으로 변한 모습을 보면서 우리는 오늘 환상적인 풍경을
기대해 보며 시작한 산행이었네요.
 

▷오늘은 느긋하게 조금 늦은시간에 출발~~~
▷30분여 진행하니 서서히 설경으로 바뀝니다....
▷바닥에 두툼하게 쌓인 눈이 보이시쥬~~~
▷단조성터 근처에 오르니 또 한번 설경이 바뀌네요~~~
▷흐~ 미 머시여~~~
▷와~ 우 찐 상고대닷....
▷단조성터 안내판에 눈쌓인 사진은 처음인거 같은디~~~
▷우와~~ 머시따....
▷이기 무신일이고 ㅎㅎㅎ
▷할말이엄따 마...
▷저 멀리 영축이 정상석 위에도~~~
▷이렇게 환상적인 설경이~~~
▷일딴은 인증 샷 찍어불고~~~
▷밤새워 바람과의 대화 흔적이 정상석에 머물고~~~
▷여기 표지목도 ~~~
▷억새들의 대궁이 위에도~~~
▷뒤돌아 본 영축산 정상부에도~~~
▷그냥 설국 이었네요 ㅎㅎㅎ
▷미련이 남아 계속 뒤돌아 보게 되는 설경...
▷이거슨 작품이여 작품!!!
▷크흠~~~ 알프스는 알프스다...
▷봄인 줄 알았더만 아직은 ....
▷춥다 추버~~~
▷추버도 너~ 무 좋다 ㅎㅎㅎ
▷얼음 덩어리가 무거워 축 처진 가지들~~~
▷드디어 2024년 영알인증 완등 쾅!!! (15446등)
▷옆지기 님도 완등 끝 ㅎㅎㅎ (15447등)
▷이런 날에는 공룡능선은 no no ~~~
▷완등 인증 기념 샷 ㅋㅋㅋ
▷햐~~~ 그냥 마 예술이다 예술....
▷바람과의 대화가 격렬했던 흔적들 ㅠㅠ
▷순백의 세상이 너므 알흠답다~~~
▷신불아 영축아 은빛 물결 넘실거릴때 또 올께~~~
▷또 모르징 불현듯 달빛정원 능선길이 그리우면....
▷불쑥 짠~ 하고 너를 보러 달려 올지도~~~
▷고맙다! 신불아 영축아....
▷말로는 표현 못할 자연의 신비....
▷한 바퀴 뺑돌아 여기까지~~~도가니 조심조심 내리갑시더 아지메요 ㅎㅎㅎ

 
♧옆지기 님 왈 내년에는 인증 이거 하지 마이소 알것지예 ㅋㅋㅋ      - 끝 -